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손 추리하는 방법

 주손이란 주로쓰는 손이라는 뜻입니다. 추리영화나 드라마 등 추리물을 시청하다 보면 주손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도 모르는 사람이나 다양한 사람을 만났을 때 자유자재로 그 사람의 손잡이, 주손을 충분히 추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람의 주손을 쉽게 파악하는 추리기법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신빙성 없는 부분은 빼고 마우스 관찰 등 외형관찰은 이후에 다룰 것이기 때문에 생략했습니다. 또한 정말 실생활에서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위주로 포스팅했습니다)


             

1. 시계: 일반적으로 오른손잡이는 시계를 왼손에 착용하고 왼손잡이는 시계를 오른손에 착용합니다. 시계를 조작하거나 만질 때 더욱 편리하기 때문이지요. 물론 예외상황도 많으니 시계로만 주손을 파악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2. 손톱: 오른손잡이라면 오른쪽 손톱이 왼쪽 손톱에 비하여 덜 깔끔하고 왼손잡이라면 왼쪽 손톱이 그렇겠지요. 이 방법은 거의 99%확신할 수 있습니다.

 

3. 손의 크기: 사람은 주로 쓰는 손이 더욱 굵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4. 손에 있는 자국: 연필이나 볼펜 자국이 왼손에 있다면 왼손잡이, 오른손에 있다면 오른손잡이일 확률이 큽니다.

 

 

 

추리의 세계는 어렵지 않습니다. 이런 무심코 지나갈 수 있는 단서로도 사람의 주손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사람의 직업을 추리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