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탐정 열전

 오늘은 명탐정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김전일: 비공식적인 설문조사이지만 여행가기 싫은 1인에 선정된 명탐정입니다. 고등학교에서는 문제아로 통하며 수업시간에는 대놓고 자는 패기(?)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할아버지는 세계적인 명탐정이었고 심지어 김전일도 유전의 영향인지 무려 180의 아이큐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주로 밀실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살인을 "수수께끼는 모두 풀렸어!", "할아버지의 명예를 걸고!" 등 말을 외치며 멋지게 해결합니다. 굉장한 트릭과 현실성이 높게 평가되는 작품입니다.

김전일(긴다이치 하지메)

 

2. 셜록홈즈: 최고의 명탐정으로, 19세기 런던에서 뛰어난 추리력으로 기록자이자 친구 왓슨과 함께 괭장히 많은 사건을 해결한 최고의 탐정. 많은 경찰들이 도움을 청하며 미해결사건도 4건 정도만 있을 정도로 해결률이 높다. 괭장히 신사적인 것으로 유명하다.

셜록홈즈

 

3. 코난: 고등학생 명탐정인 남도일은 소꿈친구인 미란(유미란)과 같이 놀이동산에 갔다가 의문의 거래현장을 목격하고 뒤에서 습격을 받은 뒤 의문의 약을 먹고 어려져서 초등학생의 신분으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의 만화입니다. 코난(남도일)은 운동과 두뇌를 다 갖춘 완벽한 캐릭터입니다. 자신은 너무 어리기에 의심받지 않도록 다른 사람을 마취총으로 기절시키고 음성변조로 사건의 전말을 말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남도일
코난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많은 명탐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